2015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제출 안내

1. 제출기간

1) 원문파일: 16. 7. 4.(월). ~ 7. 15.(금)

2) 인 쇄 본: 16. 7. 11.(월). ~ 7. 15.(금) [09:30 ~ 17:30]

점심시간(12:00 ~ 13:00) 인쇄본 접수 불가

2. 원문파일 및 인쇄본 제출방법

1) 원문파일: 서관 홈페이지()도서관서비스

학위논문제출 로그인 자료제출 제출과정 진행 (주의사항 필독)

2) 인 쇄 본

- 제 출 처: 중앙도서관 301호 학술정보과(구 자료지원과)

- 제출부수: 1부(심사위원 사인(인장)필 원본)

- 구비서류: 저작물이용허락서 및 학위논문파일제출확인서 각 1부

ㆍ출력방법: 서관 홈페이지도서관서비스 학위논문제출 로그인

제출내역 저작권동의서/제출확인서 아이콘 클릭

ㆍ참고사항: 논문상태가논문제출 접수완료가 되어야 아이콘이 생성됨

3. 주의사항

1) 로그인 ID는 학번이며, 초기 비밀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기 비밀번호

- 2014년 1학기 신입생까지: 주민번호 뒤 7자리

- 2014년 2학기 ~ 2015년 2학기 신입생: 무작위값

- 2016년 1학기 신입생부터: 주민번호 앞 6자리

비밀번호를 알 수 없는 경우

- 포털시스템(http://portal.kongju.ac.kr) 로그인 -> '도서관' 클릭 -> MyLibrary의 개인정보관리 클릭 -> 원하는 비밀번호로 변경 후 '확인'

- LOGIN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 이용

2) 도서관에서는 양식 및 내용 오류, 저작권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출 전에 대학원 학위논문 작성요령 및 양식을 준수했는지, 내용 오류 및 저작권 문제는 없는지 신중히 검토하세요.

3) 파일 제출하기 전에 인쇄본 제본을 미리 시작하셔도 됩니다. 단, 수정해야 할 사항이 발견될 경우 재제본 비용 발생에 대한 책임은 도서관에서 지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파일 제출 중 논문정보(메타데이터) 입력 시 입력도움말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5) 파일명은 학번(이름)형식으로 수정하여 제출해야 합니다.(예: A20110546(김연아).hwp)

6) 접수완료 여부는 제출 사이트에 재접속하셔서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핸드폰, 이메일로 따로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접수완료 여부 확인: 도서관 홈페이지도서관서비스학위논문제출제출내역

7) 제출 파일 상태, 기본정보(제목, 학과명 등), 기타 현저한 이상이 있을 경우 도서관에서 파일을 접수하지 않고 반송하며, 제출자는 반송사유를 확인하여 보완 및 재제출해야 합니다.

재제출 방법: 도서관 홈페이지도서관서비스학위논문제출제출내역논문제목 클릭수정재제출 클릭

8) 소속 대학원 및 학과 명칭이 리스트에 없거나 잘못된 경우 관리자에게 연락 바랍니다.

(관리자 연락처: 주의사항 최하단 참고)

9) 원문파일에 다음과 같은 사항을 설정하면 안됩니다: 문서 비밀번호, 인쇄 모아찍기, 그림을 직접 삽입하지 않고 링크 방식으로 삽입, 파일속성을 읽기전용으로 설정

10) 제출 파일 형식은 한글(hwp), 워드(word), PDF 모두 가능하며 표지, 목차, 본문을 1개의 파일(20MB이하 권장)로 작성해야 합니다.

11) Internet Explorer에서 제출하는데 문제가 계속될 경우 Chrome을 통해 제출해보시기 바랍니다.

12) 원문파일에는 심사위원 도장(사인)이 찍혀있지 않아도 됩니다.

13) 겉표지 연월표기는 2016. 8.로, 속표지 및 인준지 연월표기는 2016. 6.로 기재하시면 됩니다.

14) 제출 파일은 본교 서버에 저장 후 Web으로 원문서비스되는데, 파일 제출 과정에서 원문서비스 동의 여부 및 저작권 옵션을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15) 논문 접수는 1일 이내에 처리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나, 작업 상황에 따라 소요시간이 단축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16)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 바랍니다.

- 원문파일 제출/구비서류 출력: 정보봉사팀(☎850-8578, 8707)

- 인쇄본 제출: 수서팀(☎850-86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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